어김없이 찾아온 할인의 유혹, 에픽게임즈 '더 게임 어워드 세일'
상태바
어김없이 찾아온 할인의 유혹, 에픽게임즈 '더 게임 어워드 세일'
  • 이건한 기자
  • 승인 2019.12.13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이건한 기자] 연말은 시상식과 할인의 계절이다. 특히 게임 업체들의 연말 대규모 할인 행사는 게이머들의 지갑을 가볍게 만드는 원흉 중 하나다. 혹은 이 시기만을 기다리며 지갑을 닫아 두었던 게이머들도 있다.

글로벌 게임엔진 개발사 에픽게임즈 한국 법인도 '더 게임 어워드 2019(The Game Awards 2019)'에서 수상하거나 후보에 올랐던 작품들을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할인 판매하는 ‘더 게임 어워드 세일’을 12월 1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에픽게임즈 홈페이지

이번 할인 목록에는 어워드에서 베스트 아트 디렉션(Best Art Direction)을 수상한 '컨트롤'뿐 아니라 ‘올해의 게임(Game of the Year)’ 후보에 오른 '아우터 월드'를 비롯해 '보더랜드 3', '메트로 엑소더스' 등 다수의 작품이 포함된다.

할인 행사를 통해 컨트롤과 아우터 월드는 각각 33%와 25% 할인 판매 되며, 보더랜드 3는 모든 에디션에 35% 할인가가 적용된다. '아노 1800'과 '메트로 엑소더스'는 DLC를 포함해 최대 55%, 그리고 가장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 게임은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로, 에디션별로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 외에도 '레인보우 식스:시즈'는 에디션별 최대 67%, '트로버 세이브즈 더 유니버스' 20%, '왓 더 골프' 35%, '아우터 와일드' 20% 등 다양한 작품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12월 20일(한국 시각)부터 오는 1월 1일까지 매일 무료게임이 제공되는 ‘12일의 무료게임’과 함께 겨울 방학 맞이 게임 할인 이벤트인 ‘홀리데이 세일’을 실시할 예정이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2019년 한 해를 장식한 명작들을 더 많은 게이머분들이 만나보실 수 있도록 ‘더 게임 어워드 2019’ 수상작과 후보작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명작들을 할인가에 구매하는 혜택을 누리고, ‘더 게임 어워드 시즐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공개된 2020년 에픽게임즈 스토어만의 다양한 신작들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