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AMD가 AMD 라데온(Radeon) 그래픽을 위한 소프트웨어 AMD 라데온 소프트웨어 아드레날린 2020 에디션(Radeon Software Adrenalin 2020 Edition)을 공개하며, 올해 6번 째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에디션은 새로운 라데온 부스트(Radeon Boost) 기능으로 빠른 동작의 게임 플레이에 향상된 성능과 부드러운 환경을 제공하고, 인티저 디스플레이 스케일링(Integer Display Scaling) 기술로 최신 디스플레이에 적합한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AMD 링크(AMD Link) 기능을 활용해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의 룩 앤드 필에 맞춰 업데이트된 인터페이스로 사용자는 집 밖에서도 모바일 기기를 통해 게임을 스트리밍 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데스크톱과 동일한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를 통해 게임 내에서 모든 소프트웨어 기능을 직접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새로운 사용자 프로필은 초보 사용자에게 원클릭 프리셋(One-click presets)을 제공해 우수한 게이밍 경험을 위해 빠르고 쉽게 소프트웨어와 시스템 환경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게임 센터(Game Center)는 사용자가 온라인 게임 스토어와 관계없이 게임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하며, 각 게임별 라데온 소프트웨어 환경을 조절하고 게이밍·성능 통계를 기록한다. 통합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자는 게임을 끄지 않고도 유용한 게임 정보, 데모, 라데온 그래픽 기능의 영상 튜토리얼 등을 온라인에서 검색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