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이하 인피니언)가 40nm 보안칩 솔루션 SLC3x 시리즈를 출시했다.

 

SLC3x 시리즈 전 제품은 32비트 ARM SecurCore SC300 듀얼 인터페이스 보안 암호화컨트롤러에 기반하며, 인피니언의 디지털 보안 기술과 3세대 SOLID FLASH 기술이 결합돼 있다. SOLID FLASH 기술을 통해 현재까지 70억 개 이상의 칩을 출하했으며, 이는 다양한 비접촉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열쇠고리나 링 모양의 웨어러블 기기나 생체 인식 사용자 인증 카드 형태로 제공되는 ID, 교통 티켓팅 비접촉 애플리케이션에서는 견고한 패키징과 처리 속도가 중요한 특성이다. SLC3x 제품을 사용해 리더기의 전계 강도(Field strength)가 낮거나 소형 안테나 디자인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200밀리초 이내의 비접촉 결제 처리 시간을 달성할 수 있다.

코일-온-모듈과 같이 견고하고 통합하기 쉬운 비접촉이나 듀얼 인터페이스 패키지를 제공해, 접촉 기반에서 듀얼 인터페이스 솔루션으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다. 이는 저가의 접촉 기반 선불 카드와 고객 카드부터 표준 듀얼 인터페이스 결제 카드, ID 카드, 생체 인식 시스템-온-카드 솔루션, 웨어러블 디바이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며, 최신 EMVCo 표준을 충족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