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엔비디아의 NGC(NVIDIA GPU Cloud)가 전 세계 인공지능(AI) 헬스케어 스타트업들에게 인기다. 스타트업들은 주로 환자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실시간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NGC를 사용한다.

 

NGC는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레디 환경에 있는 솔루션을 에지 컴퓨팅 플랫폼 위에 구축해, 기업들이 보다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빠르게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GPU 가속 소프트웨어 허브로서, 클라우드 네이티브 쿠버네티스(Kubernetes) 클러스터에서 실행되도록 설계된 컨테이너형 애플리케이션과 AI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컨테이너형은 애플리케이션 구축을 위한 업계 표준 설계 패턴으로, 쿠버네티스를 통해 에지,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환경에 일관된 플랫폼을 지원한다.

IT 관리자는 NGC의 컨테이너와 헬름(Helm) 차트를 이용해,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용이하게 온프레미스나 원격 시스템에 일관되게 배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과 워크로드를 더 빠르게 실행할 수 있다.

NGC 컨테이너형 애플리케이션은 소프트웨어 스택 NGC EGX에서 실행되도록 테스트, 최적화됐으며, NGC EGX는 다양한 NGC-레디 포 에지(NGC-Ready for Edge) 검증 서버에서 구동되도록 설계됐다. 시스템 관리자는 데이터 보안과 실시간 인테리전스에 대한 병원의 요구를 충족시키면서, 동시에 에지 서버를 원격으로 안전하고 쉽게 설정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