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20일, 리츠칼튼 호텔에서 열려
- 자동차, 소비가전, 산업제어, 무선통신 및 네트워킹 모든 기술 분야 총망라

프리스케일 반도체(www.freescale.co.kr)는 임베디드(Embedded, 내장형 제어) 반도체 엔지니어를 위한 기술 세미나 및 솔루션 전시회, '디자이닝 위드 프리스케일 마켓 솔루션 세미나(Designing with Freescale Market Solution Seminar) 2012'를 개최한다.

이번 마켓 솔루션 세미나는 오는 7월 20일, 금요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 그랜드 볼룸을 포함, 지하 3층 전체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자동차, 소비가전, 산업제어, 무선통신 및 네트워킹 시장 전반에 걸쳐, 총 19개의 세션으로 구성된 깊이있는 기술 세미나와 현장워크숍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걷고 춤추며 외부자극에 상호작용이 가능한 로봇 등 다양한 프리스케일 기술 및 주요 S/W 파트너사의 최신 제품 및 솔루션 등 시장의 핵심기술로 떠오르고 있는 여러 기술들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전시회도 마련된다.

특히, 프리스케일이 선도하고 있는 자동차 분야에서 "풀 디스플레이 계기판의 대중화를 이끌 수 있는 제품"인 바이브리드 솔루션과 요즘 업계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ISO26262(도로차량-기능성 안전) 라는 자동차 기능안전 국제표준을 보다 쉽게 준수할 수 있는 핵심 구성요소"를 소개할 계획이어서 자동차 관계자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무선통신 및 네트워킹 분야에서는 전세계 유무선 기지국용 네트워킹 프로세서 시장의 최강자인 코어아이큐(QorIQ) 솔루션을 활용해 통화품질 및 무선인터넷 속도 향상이 가능한 피코셀, 펨토셀 등 소형셀 솔루션용 SoC가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시장 점유율 60%로 독보적인 입지를 자랑하는 핸드폰 기지국용 RF 출력 증폭 솔루션 에어패스트(Airfast)로 차세대 무선 통신 LTE시장에 최적의 시스템을 구성하는 방법이 소개된다.

'디자이닝 위드 프리스케일 마켓 솔루션 세미나(Designing with Freescale Market Solution Seminar)'는 임베디드 엔지니어를 위해 다양한 분야의 프리스케일 솔루션을 소개하는 기술 행사로 세계 전역에서 연간 200회 이상 개최되며 참석자들에게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영감을 주고 신기술에 대한 빠른 이해를 돕는데 목적이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엔지니어는 아래 각 분야별 온라인 등록 사이트를 통해 사전 등록한 후 확인 메일을 받으면 무료로 참관이 가능하다.

프리스케일 반도체는 장소의 제약으로 인해 이번 세미나에 참석하지 못하는 엔지니어를 위해 주요 세미나에 한해 실시간 온라인 생중계 방송 (http://www.eewebinar.co.kr/)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