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이하 인피니언)가 전자신분증(eID)을 위한 SECORA ID 보안 솔루션을 발표했다. 제품의 공급은 내년 초에 시작될 예정이다.

 

SECORA ID 보안 솔루션은 관련 인증을 취득했다. 스마트카드와 기타 소형 풋프린트 디바이스에 Java Card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해, eID 솔루션의 손쉬운 설계, 테스트, 구현을 지원한다.

플러그-앤-플레이 방식의 SECORA ID 솔루션은 인피니언의 보안칩에 소프트웨어를 결합해, 고도의 보안이 요구되는 전자신분증에 통합하기가 간편하다. 이로 인해 국가 전자신분증과 전자 의료보험 카드, 전자 운전면허증, 신분증, 결제, 대중 교통 티켓팅 등의 기타 애플리케이션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춤화하기 쉽고 효율적이다.

접촉식, 비접촉식, 듀얼 인터페이스 솔루션을 지원해, 이미 설치된 접촉식 인프라에서 디지털 신분증을 위한 비접촉식 솔루션으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다. Global Platform v2.3.1과 Java Card v3.0.5 같은 최신 표준에 기반한 암호화 방식을 지원하며, 450kB의 비휘발성 메모리를 포함해 생체 정보와 비자 정보를 포함한 개인 정보를 저장할 수 있다.

인피니언 정부 ID 사업부 모리치오 스켈(Maurizio Skerlj) 선임 이사는 “현재 전 세계 인구의 70% 이상을 커버하는 160건 이상의 정부 ID 프로젝트에 인피니언의 솔루션이 채택되고 있다. SECORA ID 플랫폼을 사용해 보안 프린터와 카드 제조사는 정부 애플리케이션의 디지털화를 가속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