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일부터 27일까지 예약 구매 시 액세서리 4종 무료 증정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키크론이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인 키크론 K1 버전을 출시한 지 불과 3달 만에 K2 버전으로 출시하며 흥행가도를 이어갈 예정이다. 

키크론(Keychron)은 ‘키크론 K2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이하 키크론K2)’의 국내 공식 출시를 위해 예약구매를 진행한다고 11월 15일 밝혔다.

키크론은 미국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에서 키보드 부분 백만 불을 달성한 브랜드이다. 키크론은 뛰어난 기술력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전세계 키보드 매니아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키크론 K1은 지난 8월 1일 공식 출시한 바 있다. 

키크론 K2는 사전예약을 통해 흥행을 이끈 맥(Mac) 호환 기계식 키보드다. 키크론 K2는 Windows/Android/Mac/iOS와 완벽 호환되며 한영 각인 키캡이 기본 적용되어 출시된다. 키크론 K2는 84키 배열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성이 높으며 맥의 멀티미디어키 레이아웃이 그대로 이식됐고, 윈도우 사용자를 위한 추가 키캡을 제공해 맥과 윈도우 사용자를 모두 배려했다. 맥과 윈도우 간 전환은 별도의 설정 없이 원버튼으로 진행할 수 있다.

키크론 K2의 예약구매 일정은 11월 15일부터 27일까지이며, 해당 기간에 키크론 K2를 예약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증정 혜택과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예약 구매자에게는 만능 키스킨, 인핸스먼트 오링, 마우스 패드, 멀티파우치 등 지티기어 액세서리 4종이 무료 증정된다. 또한 키크론 T10 USB 허브, 호두나무 팜레스트 그리고 한글 키캡과 영문 키캡 등의 악세서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키크론 K2는 적축/청축/갈축의 세 가지 스위치 옵션과 라이트 그레이/다크 그레이의 컬러 옵션, White/RGB의 LED 옵션, 플라스틱/알루미늄의 프레임 옵션 등을 제공하여 맥 유저는 취향에 맞는 옵션을 조합한 키보드를 구매할 수 있다.

키크론 K2가 입점되는 애플 공식 스토어 프리스비에서는 키크론 K2를 직접 타건해 본 뒤 예약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타건과 예약구매를 할 수 있는 프리스비 지점은 명동점, 홍대점, 강남스퀘어점, 여의도 IFC몰점, 타임스퀘어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광화문점, 분당점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