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중심 시대에 적합한 솔루션과 파트너사 간 협업 기회 제공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인텔이 파트너사들의 기업 간 프로그램을 하나로 통합한 파트너 얼라이언스(Partner Alliance program)와 온라인 강의용 파트너 유니버시티(Partner University) 트레이닝 플랫폼을 발표했다. 이는 파트너사들이 비즈니스에 적합한 솔루션과 함께 파트너와 협업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는 각 기업의 프로그램을 하나로 모아 파트너사 간 협력을 용이하게 하고 기업 성장을 위한 솔루션 개발을 촉진하도록 돕는다. 따라서, 보다 복잡해지고 보다 많은 생태계 내 협업을 요구하는 데이터 중심 시대에 적합한 솔루션이다. 

이 프로그램은 ▲파트너사 유형을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자(CSP), 솔루션 통합 업체, 소프트웨어 제공자처럼 확대 ▲향상된 솔루션·파트너 협업 기회 제공 ▲전문성을 높인 교육 커리큘럼 제공 ▲통합과 단일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가치와 일관된 경험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는 전 세계 170개국의 시스템 제조업체, 통합 업체, 솔루션 제공 업체, 주문자 상표부착 생산 기업(OEM), 리셀러, 소매 업체, FPGA 디자이너와 유통 업체를 통합, 전례 없는 인텔 파트너 생태계를 구축한다.

또한, 2020년 하반기에 발표될 파트너 유니버시티 트레이닝 플랫폼은 파트너사가 200시간 이상의 온라인 강의를 다양한 언어로 수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인텔 파트너 유니버시티 프로그램은 라이브와 온디맨드 강의 등 다양한 형태의 강의를 언제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텔 파트너 유니버시티 프로그램은 ▲파트너사의 관심사와 과거 수강 기록 기반 맞춤형 강의 추천 ▲수준급 강의 기반 파트너사의 희망 영역에서의 전문성 제고와 디지털 배지를 통한 인증제도 ▲쉽고 직관적인 검색, 모바일에 최적화되어 시간과 지역에 관계없이 접속할 수 있는 라이브·온-디맨드 교육을 포함, 다양한 디지털 교육 포맷 제공으로 강화된 사용 경험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인텔은 인텔 솔루션 마켓플레이스(Intel Solutions Marketplace)를 통해 인텔의 글로벌 에코시스템 내 전문가들과 실시간 협업할 수 있는 혁신적인 플랫폼을 지원할 방침이다. 인텔 솔루션 마켓플레이스는 오는 11월 출시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