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가 사용자와 개발자간 상호운용성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PoE 와이어링을 지원하는 IEEE 802.3bt 호환 제품군을 출시했다.

 

이는 사용자를 위한 IEEE 802.3bt 2018 표준에 적합한 PoE 인젝터와 미드스팬(Midspan), 시스템 개발자용으로 잠정표준·IEEE 호환 PD가 스위치나 케이블 교환 없이 최대 90W의 전력을 공급받을 수 있는 PSE 칩셋(Power Sourcing Equipment Chipset)으로 구성되며, 상황 변화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PoE 인젝터와 미드스팬을 활용해 사용자는 PD와 기존 스위치 간 단일 포트나 다중 포트 솔루션을 설치해, 잠정표준·IEEE 902.3bt 2018 호환 PD의 모든 조합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PSE 칩셋은 시스템 전체에서 열 방출이 고르게 이뤄지도록하며, 2-페어와 4-페어 시스템을 지원하는 단일 보드로 디자인돼 있다. 폭넓은 상호운용성을 바탕으로 PSE 장비 구축을 위해 필요한 모든 관리·제어 기능을 제공하고, 포트당 90~99.9W의 전력을 공급하며, IEEE 802.3bt 타입 3(클래스 1-6)과 타입 4(클래스 7-8)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최대 48개의 포트를 지원한다.

마이크로칩 6세대PSE 칩셋에 기반한 초기 잠정표준 PSE 디자인은 하드웨어 변경 없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IEEE 802.3bt 표준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