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플리어시스템이 고성능 열화상카메라T-시리즈에 최신 모델인 'FLIR T860'을 추가해 7일 출시한다.

 

 

 

플리어는 변전소 설비, 배전선, 제조 설비, 사업장 시설의 전기/기계 시스템 등 주요 자산의 검사를 간소화하는 데 적합한 검사 경로 설정 소프트웨어를 이번 T860 열화상 카메라에 적용시켰다. 사전 계획된 경로로 검사를 실행함으로써 현장 검사를 더욱 빠르게 끝마치고 조사 보고서도 훨씬 간편하게 작성할 수 있다.

해상도 640×480의 열화상 카메라는 FLIR의 첨단 Vision Processing 기술과 특허 MSX, UltraMax 이미지 향상 기술을 탑재해 더욱 선명하고 노이즈가 줄어든 이미지를 제공한다. T860에 6도 망원 열화상 렌즈 옵션을 사용해 안전한 거리에서 통전 상태의 목표물을 검사하거나 작은 목표물을 정밀하게 측정할 수 있다.

T-시리즈 제품은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검사의 부담을 덜어준다. 180도 회전형 렌즈 플랫폼은 변전소, 배전선 등을 검사할 때 손이 닿기 어려운 곳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안드로이드와 iOS용 FLIR Tools 모바일 앱으로 Wi-Fi 스트리밍, 카메라 GPS 태그 기능, 음성 주석, 사용자 설정 작업 폴더 기능 등 워크 플로우를 최적화하는 도구도 지원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