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배터리 수명 연장하는 TI 나노파워 전압 감시 장치 ‘TPS3840’ 공급
상태바
마우저, 배터리 수명 연장하는 TI 나노파워 전압 감시 장치 ‘TPS3840’ 공급
  • 선연수 기자
  • 승인 2019.10.04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TI(Texas Instruments)의 TPS3840 제품군에 속하는 나노파워 고입력 전압 감시 장치를 공급한다.

 

 

TPS3840 소자들은 최대 10V에서 작동하는 리셋 IC로, 모든 작동 조건에서 매우 적은 대기 전류를 소비한다. 최소 전력 소비량, 높은 정확도, 짧은 전파 지연 시간과 같은 특징으로 저전력, 산업용, 배터리 전원식 애플리케이션의 배터리 수명을 늘려준다.

TPS3840 전압 감시 장치는 1.5~10V의 넓은 입력 전압 범위를 지원해 외부 요소가 없는 9V 레일 전압 또는 배터리 전압과, 외부 저항기가 있는 24V 레일 전압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350nA(일반)의 대기 전류 특성을 갖춰 저전력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배터리 수명을 연장시키며, 외부 저항기 사용 시의 전류 소비량도 절감한다.

TPS3840은 시동 지연 시간이 빨라 시스템의 나머지 전원이 켜지기 전 전압 오류를 발견할 수 있다. 덕분에 위험한 시동 결함 조건에서 안정성이 최대한 보장된다. 또한 낮은 파워-온-리셋(VPOR) 특성 덕분에 리셋 오류, 다음 장치의 조기 활성화 또는 턴 온, 전원 켜기, 전원 끄기 중 적절한 트랜지스터 제어를 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