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키, Electronics Maker의 2019 전자 부품 유통업체로 선정
상태바
디지키, Electronics Maker의 2019 전자 부품 유통업체로 선정
  • 선연수 기자
  • 승인 2019.10.0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디지키 일렉트로닉스(Digi-Key Electronics)가 Electronics Maker(EM)에서 주최하는 ‘Best of Industry Awards(우수 기업상)’에서 2019 올해의 전자 부품 유통업체로 선정됐다.

 

 

Electronics Maker의 아르빈드 쿠마 베이드(Arvind Kumar Vaid) 수석 편집장은 “전자 부품 업계 유통에 있어 탁월한 능력을 보여온 디지키에 이 상을 수여할 수 있어 기쁘다. 수준 높은 서비스 유통은 전자 부품 업계의 발전에 필요한 핵심 요소이며 디지키는 매년 이 부분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디지키는 인도의 그레이터 노이다에 위치한 스텔라 짐카나 클럽(Stellar Gymkhana Club)에서 개최된 제5회 EM 우수 기업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전자 부품 유통업체로 선정됐다.

EM 우수 기업상은 시장에서 우수성을 자랑하면서 업계의 발전에 기여하는 선도업체를 독려하기 위한 행사로, 업계 선도업체와 협회로 구성된 독립적인 심사 위원단이 수상 기업을 선정한다.

 

 

디지키의 디지털 비즈니스 담당 부사장 짐 리치아델리(Jim Ricciardelli)는 “이 자리에서 Electronics Maker의 인정을 받아 영광이다. 인도뿐 아니라 전 세계의 디지키 고객이 디지키의 제품을 통해 놀라운 혁신을 이루어내고 있으며, 향후 이들 고객이 전 세계적으로 혁신의 성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기를 고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