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가 반도체 사업부 수석 부사장(SVP, Senior Vice President) 겸 총괄 책임자(General Manager, GM)로 리투 파브르(Ritu Favre)를 임명했다.

 

 

파브르 SVP는 RF와 반도체 업계에서 총괄 책임·경영진 이력을 두루 거친 관록 있는 하이테크 업계 리더다. 최근 NEXT 바이오메트릭스(NEXT Biometrics)의 CEO로 재직했으며 코후(Cohu) 이사회에서 이사를 역임했다. 파브르 SVP는 이번 보직으로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고 업계 내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긍정적인 모멘텀을 구축하기 위해 전략적 방향을 세울 것으로 기대된다.

파브르 SVP는 “NI는 5G 등 오늘날 소프트웨어 중심 스마트 디바이스 상용화로 인해 발생하는 기회를 쟁취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춘 기업”이라며, “빠르게 변화하는 반도체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끄는 데 중점을 두고 NI의 발전을 가속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브르 SVP는 NEXT 바이오메트릭스 CEO로 재직하기 전 모토로라(Motorola), 프리스케일 반도체(Freescale Semiconductor), 시냅틱스(Synaptics) 등에서 고위 관리직을 맡으며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를 구축해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