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배유미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레이드를 운영하고 있는 블록체인컴퍼니가 거래소 UI(사용자환경) 및 거래 편의성과 보안성을 강화하고 ‘그랜드 오픈’을 단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UI는 직관적인 화면 구성으로 서비스의 가시성이 높아졌다. 가격 예측 서비스 등 메인 카테고리의 주목도를 높였고, 기존 세로형 카테고리를 가로 상단에 재배치했다.

보안 정책도 강화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암호화폐 지갑의 개인키(Private Key)를 비트레이드의 핵심 보안 기술이 적용된 별도 저장소에 분리 보관하여 이용자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보이스피싱 등 금융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자동 출금 관리와 같은 차별화된 보안 시스템도 적용할 예정이다.

블록체인컴퍼니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위한 기능과 편의성 향상을 목적으로 비트레이드 거래소 UI를 대폭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편리한 암호화폐 거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관련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트레이드는 블록체인컴퍼니와 블로코가 합작해 설립한 암호화폐 거래소다. 블록체인컴퍼니는 비트레이드를 비롯한 거래소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으며, IT인증, 보안, 핀테크 등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