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빗, 9월 19일부터 ‘버사2’ 사전 예약 판매
상태바
핏빗, 9월 19일부터 ‘버사2’ 사전 예약 판매
  • 김경한 기자
  • 승인 2019.09.16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예약 할인 혜택과 고객 참여형 행사 진행 예정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핏빗(Fitbit)은 차세대 스마트워치인 핏빗 버사 2(Fitbit Versa 2)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9월 19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와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19일부터 핏빗 공식 e-shop, 11번가, 지마켓, 옥션, 전국 일렉트로마트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핏빗 코리아는 사전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핏빗은 이번 신제품 스마트워치 핏빗 버사 2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 팝업스토어를 9월 19일부터 25일까지 설치 운영한다. 이 기간 동안 고객들이 직접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행사를 제공한다. 사전 예약 혜택과 함께 고객 참여형 행사 등 이벤트도 상시로 진행할 예정이다.

핏빗 버사 2는 슬립 스코어(Sleep Score)와 인공지능을 사용해 수면 주기 중 얕은 수면 혹은 REM 수면 등 최적기에 알람 시간을 맞춰 기상하도록 도와주는 스마트 웨이크(Smart Wake) 기능을 강화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 시 손목에서 바로 전화, 문자, 캘린더 알람을 받고 스마트워치의 내장형 마이크를 사용해 문자와 알림에 답하는 기능 등 일상생활의 질을 높여줄 기능을 확대했다.

이와 함께 더 빠른 성능, 수천 개의 앱과 클락페이스(clock face), 더 밝고 선명한 디스플레이,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 모드를 갖춰, 언제 어디서나 건강, 피트니스 관리 동반자의 역할을 한다. 배터리 지속 기간은 5일 이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