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개 이상 제조업체의 870만 개 이상 제품 유통 가능해져
고전류 또는 고전압의 고품질 펄스 제공하는 모듈 라인업 공급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디지키(Digi-Key Electronics)는 다이렉티드 에너지(Directed Energy)와 글로벌 독점 유통 파트너십을 맺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디지키는 800개 이상의 제조업체에서 생산하는 870만 개 이상의 제품을 유통할 수 있게 됐다.

라이다 모듈(LiDAR Modules)

다이렉티드 에너지는 고전압 펄스가 요구되는 응용 분야와 레이저 다이오드 구동에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모듈을 제공한다. 이 회사의 모듈을 사용하면 기성 솔루션을 통해 최종 사용 또는 제품에 초점을 맞춰 과학, 산업, 상업용 응용 분야에 고전류·고전압 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다이렉티드 에너지의 사장 겸 소유주인 스테펜 크라우세(Stephen Krausse)는 "디지키의 오랜 고객인 당사의 엔지니어들은 심층적이고 광범위한 제품 라인을 제공하는 제조업체와 협력하는 것의 가치를 잘 알고 있다. 엔지니어링 문제 해결의 솔루션을 손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라며, "이제 디지키 파트너로서 당사는 펄스형 레이저 다이오드 구동기와 고전압 펄스 모듈이 전 세계 광범위한 업계에 종사하는 설계자와 엔지니어에게 이와 동일한 문제 해결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레이저 다이오드를 구동하도록 설계된 고전류 펄스이든, 굴절 그리드를 작동하거나 빔을 조정하도록 설계된 고전압 펄스이든 상관없이 고품질 전기 펄스를 생성하는 것은 까다로운 작업이다. 다이렉티드 에너지는 30년 이상 정밀 펄서를 설계·판매하고 있다. 이런 산업 경험을 바탕으로 설계자가 고품질 고속 전류 또는 전압 펄스가 필요할 때 찾는 표준 제품군을 제작할 수 있게 됐다.

디지키의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담당 부사장 데이비드 스타인(David Stein)은 "다이렉티드 에너지와 파트너십을 맺고 글로벌 고객층에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모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다이렉티드 에너지는 라이다(LiDAR)부터 ADAS, 레이저 다이오드 특성, 정밀 계측, 물리, 과학 실험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응용 분야에 고전류 또는 고전압의 고품질 펄스를 제공하는 강력한 기성 모듈 라인업을 공급한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