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FCI와 RECOM이
element14 사이트에서의 뛰어난 업무 협력 및 성과 인정

설계 엔지니어 및 전자 부품 구매자를 위한 최초의 정보 포털, 협업 커뮤니티 겸 전자 부품 스토어인 element14(www.element14.com)이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세미콘 2012(Semicon 2012) 전시회에서 공급사들에 대한 2건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웹 어워드를 발표했다. 이 상은 FCI와 RECOM이 각각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 실행 및 적극적인 element14 커뮤니티 사이트 참여를 통하여 2011년 한해 동안 보여준 뛰어난 성과를 반영한 것이다.

"우리는 우리가 제공하는 광범위한 솔루션과 제품들에 대하여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엔지니어들과 의미 있는 관계를 구축하고자, 우리의 e-커머스 사이트와 element14 커뮤니티에서의 전문적인 마케팅 캠페인 론칭을 위해 업계의 선도적인 공급사들과 긴밀히 협력해 오고 있습니다. 이 소중한 공급사들은 탁월한 성과를 보여준 혁신적이며 효과적인 다양한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했으며, 이에 대해 감사를 표하기 위해 세미콘 2012에서 행사를 진행하고 싶었습니다."라고 윌리엄 총(William Chong) 아태지역 마케팅 담당이사는 설명했다.

'최우수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상은 신제품 소개를 위해 통합된 멀티채널의 활용을 선보인 FCI에 돌아갔다. 자사의 FFC/FPC 커넥터 및 터미널 블록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은 엔지니어들에게 환영받았으며 웹 방문, 전환 및 제품 주문으로 연결되었다.

RECOM Power는 element14 커뮤니티 회원들의 찬사를 받은 로드테스트와 함께, 동영상 및 정기적인 제품 업데이트와 같은 광범위한 컨텐츠 덕분에 '가장 효과적인 element14 커뮤니티 참여' 상을 수상했다. 로드테스트 프로그램은 회원들에게 element14의 최신 제품들을 개인적으로 테스트 및 리뷰해보고 동료 엔지니어들에게 제품의 실제 적용에 대한 소중한 통찰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Uma Pingali, element14 아태지역 사업개발 담당이사(좌)가 Amy Yap, FCI 시니어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영업 서비스 매니저(우)에게 시상하고 있다 Uma Pingali, element14 아태지역 사업개발 담당이사(우)가 Ben Lim, RECOM Power 아태 지역 제너럴매니저(좌)에게 시상하고 있다

element14 커뮤니티는 엔지니어, 전자 부품 애호가 및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프로젝트에 대한 토론을 통해 상호연계할 수 있는 온라인 허브이다. 이 커뮤니티는 현재 96,0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 중이며, 링크드인(Linkedin), 페이스북(Facebook), 트위터(Twitter)와 같은 인기 있는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통하여 회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