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차일드 코리아 반도체가 28일, 자사의 부천 사업장에서 '제 1회 고객사 초청 세미나'를 개최했다.

고객사 임원 및 부서장 등 70여명이 참석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높은 효율 구현을 위한 MOSFET, IGBT 테크놀러지와 트랜드 " '대기전력 소모를 최소화하는 방법', '효율적인 실리콘 카바이드 솔루션', ' ESD (Electrostatic Discharge)의 근본원인과 예방법' 등 페어차일드 반도체의 첨단 솔루션과 기술들은 물론 8인치 Fab 등 생산라인 투어를 포함한 반도체 제조공정 및 패키지 공정에 대한 세미나도 함께 진행되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세미나와 함께 열린 제품 전시회에서는 디스플레이, 라이팅, 모터 및 모바일 관련 페어차일드의 주요제품들이 전시되어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페어차일드 반도체의 전세계 판매 총괄 알랜 람 (Allan Lam) EVP(Executive Vice President)는 인사말을 통해, "고객사의 성공을 위해 일하는 페어차일드는 고객사가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인식하고 모든 역량을 고객사의 성공을 위해 집중하고 있다. 앞으로도 계속적인 이노베이션을 통해 파워 및 모바일 영역에서 고객사가 만족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또한 김귀남 페어차일드 코리아 한국판매 지사장은 "이번 세미나와 같은 고객과 소통 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세미나는 고객의 성공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재삼 확인 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