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5G 통찰을 담은 '메서드(Method)' 최신호 발행
상태바
마우저, 5G 통찰을 담은 '메서드(Method)' 최신호 발행
  • 이건한 기자
  • 승인 2019.08.23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이건한 기자] 마우저가 기술과 솔루션을 다루는 전자잡지 '메서드(Methods)' 최신호를 발행했다. 주제는 '5G와 함께하는 미래'다. 빠르게 도래하는 5G 네트워크와 인터넷 접속에 대한 함의를 집중적으로 다뤘다.

이번 호에는 마우저의 전문가들뿐만 아니라 유명한 5G 업계 인사들에 대한 기고문이 다수 게재됐다. 5G 안테나 설계, 보안, 인프라 등의 주제에도 깊이 있게 접근하며 노키아 벨 연구소(Nokia Bell Labs)의 에마드 파라그(Emad Farag) 박사가 3GPP Release 15 5G 표준에 대해 다룬 글이 실렸다.

서문에서는 ‘전기통신에 관한 경제 · 사회 연구소(Economic and Social Research Institute on Telecommunications)’의 장-피에르 비에나임(Jean-Pierre Bienaimé) 의장이 5G 채용 중 발생하는 도전과제를 제시하면서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진행 중인 노력들이 소개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5G는 가장 기대되는 기술적 진보이며, 전 산업과 소비자들에게 광범위한 영향을 끼칠 것"이라며, “메서드 최신호는 5G에 대한 추가 정보,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깊은 통찰력을 통해 5G가 가져다줄 변화를 독자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