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5G 등 최신동향 확인하는 ‘Keysight World 2019’ 개최
상태바
키사이트, 5G 등 최신동향 확인하는 ‘Keysight World 2019’ 개최
  • 김경한 기자
  • 승인 2019.08.07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키사이트코리아가 오는 8월 27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키사이트 월드 2019(Keysight World 2019)’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과거 HP/애질런트 전자계측 부문 시절부터 개최돼 올해로 22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Discover the world of possibilities to connect and secure your world‘라는 주제로 열린다. 참석자들은 이번 행사에서 차세대 혁신을 가속화해 현실화할 수 있는 5G, 오토모티브,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운영과 보안 분야의 최신 트렌드, 기술 세션, 솔루션 데모를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행사는 4개의 트랙(5G, 오토모티브·에너지, 데이터센터, 텔레콤, 네트워크 운영과 보안)으로 진행된다. 각각의 트랙에서는 주제에 맞는 초대 강연자를 통한 최신 기술 트렌드와 키사이트의 최신 솔루션과 테스트 과제 등을 소개할 예정이며, 키사이트의 통합 서비스 솔루션을 소개하는 스페셜 세션도 진행된다.

또한, 다양한 키사이트의 최신 측정 제품과 솔루션 시연을 직접 볼 수 있는 부스들이 설치된다. 각 부스에는 산업과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전문가들이 배치돼 언제든지 제품에 대한 문의나 상담을 할 수 있다.

올해 진행되는 키사이트 월드는 전세계 글로벌 행사 중 하나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최신 동향과 이에 발맞춰 선보이는 키사이트의 최신 기술, 측정 과제 해결 솔루션·측정 기술을 직접 확인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