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재민 기자] 에이디링크는 NVIDIA Quadro Embedded PartnerNVIDIA Jetson Preferred Partner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이디링크는 해당 계약을 통해 NVIDIA Jetson 모듈과 AI 플랫폼 구축을 위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에지 AI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에지 AI는 수십억 개의 센서와 장치에서 나오는 대용량 데이터 흐름을 기반으로 밀리 초 단위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산업 전반에서 운영과 서비스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임베디드 플랫폼 및 모듈 비즈니스 사업부 전무 이사인 Edgar Chen에이디링크는 고난이도와 소량을 요구하는 에지 AI 애플리케이션에서 임베디드 시스템 및 에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통찰력 깊은 업계 경험을 제공한다. 우리는 복잡한 AI 작업 로드를 처리하기 위해 NVIDIA Quadro 임베디드 GPU가 탑재된 임베디드 그래픽 라인업을 출시했다단일화된 솔루션이 없기 때문에 에지에서 AI를 구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활용할 수 있는 NVIDIA Jetson 기반 플랫폼을 포함한 솔루션을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이디링크는 이미 NVIDIA Jetson Nano, NVIDIA Jetson TX2, NVIDIA Jetson AGX Xavier를 포함한 모든 NVIDIA Jetson 모듈을 기반으로 많은 에지 AI 플랫폼을 개발했다.

에이디링크가 지원한 최신 AI 제품은 M100-Nano-AINVR, DLAP-201-JT2, M300-Xavier-ROS2, NEON-J AI 산업용 카메라 및 EOS-J 비전 시스템 등이 있다.

‘M100-Nano-AINVR’은 대중교통 및 액세스 제어에서 신원 탐지 및 자율 추적 기능을 제공하는 컴팩트 다중 채널 AI 지원 네트워크 비디오 레코더이며, ‘DLAP-201-JT2’는 교통관리 최적화를 위해 교차로에서 실시간 차량 흐름을 분석한다. ‘M300-Xavier-ROS2’는 로봇 운영 시스템(ROS 2)을 사용하는 팬리스 로봇 컨트롤러와 자동 모바일 로봇(AMR)이 주문 처리 센터에서 주문을 처리하고, 소매점의 매장 재고를 보충하며, 최종 배송까지 처리한다. ‘NEON-J AI 산업용 카메라 및 EOS-J 비전 시스템은 공장의 생산성과 품질 향상을 위한 스마트 제조 실현을 위해 설계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