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스파워 전원장치, 디지키 유통망으로 전 세계 24시간 주문하세요”
상태바
“복스파워 전원장치, 디지키 유통망으로 전 세계 24시간 주문하세요”
  • 김경한 기자
  • 승인 2019.07.2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키, 맞춤형 전원공급 장치 수요 증가에 즉각 대응 기대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복스파워(Vox Power)와 디지키(Digi-Key Electronics)는 전 세계에서 구성 가능 전원 공급 장치 솔루션을 24시간 언제든 주문할 수 있는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VCCM600 Series
VCCM600 Series

복스파워의 CEO인 Marco Prinsloo는 “당사의 모듈식 제품은 거의 모든 단일 또는 다중 출력 응용 제품을 위한 맞춤형 전력 솔루션을 구성할 수 있는 자유도와 유연성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며, “이제 디지키의 글로벌 유통망을 통해 전 세계 설계 엔지니어가 이러한 모든 솔루션에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복스파워 제품에는 작고 강력한 600W 팬리스 아키텍처로 탁월한 신뢰성과 적은 오디오 잡음을 갖춘 VCCM600 계열, 작고 가벼운 패키지로 600W(NEVO+600 계열)부터 1200W(NEVO+1200 계열)까지 구성할 수 있는 전력 범위, 뛰어난 성능과 유연성을 제공하는 NEVO+ 고밀도 모듈식 제품을 포함한다.

이러한 전력 솔루션은 일반적으로 의료 장비, 레이저, 로봇 공학, 자동화, 기타 응용 분야에 사용된다.

디지키의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부문 부사장 David Stein은 "전자 산업의 빠른 발전으로 인해 특정 응용 분야에 맞춤화할 수 있는 전원 공급 장치의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복스파워 제품은 유연하고 크기가 작기 때문에 고객이 각자의 필요에 맞게 전력 시스템을 설계할 수 있다"라고 언급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