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대 라이젠 프로세서와 ASUS 메인보드 패키지 가격 할인 행사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AMD 코리아 CPU 세일즈팀은 국내 AMD CPU 공식 유통사인 대원CTS와 함께 PC방 사업주 대상 ‘COO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세대 AMD 라이젠 데스크톱 프로세서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행사다.

AMD 코리아 CPU 세일즈팀_COOL 프로모션

새롭게 출시된 3세대 AMD 라이젠 5 3600은 35MB의 고용량 게임 캐시와 IPC 개선, 클럭 향상으로 PC방 프리미엄 좌석에 걸맞는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6코어 12쓰레드의 AMD 라이젠 5 2600은 최신 게임을 플레이하기에 충분한 멀티 코어 성능을 제공하는 게임용 프로세서로, 10만 원 중반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PC방에서 필요로 하는 게이밍 및 멀티태스킹 성능을 갖췄다.

 

AMD AM4 메인보드는 2020년까지 소켓이 그대로 유지돼 차세대 7nm 기반 CPU를 메인보드 변경 없이 업그레이드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판매되는 ASUS EX-A320M-GAMING과 ASUS PRIME B450M-A 메인보드는 ASUS 5X PROTECTION III이 적용돼 장기적인 내구성을 보장하고, 4개의 메모리 슬롯을 지원해 PC방에서 요구하는 안정성과 확장성을 두루 확보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9일부터 아이닉스, 절강코퍼레이션, 리온시스템, 태성에프앤비, 상도지기에서 PC방 사업주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6코어 12쓰레드의 라이젠5 2600 혹은 라이젠 5 3600 프로세서와 AM4 소켓 기반의 ASUS 메인보드를 지정된 수량 이상 구매하면 할인 가격이 적용되는 방식이다.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할 예정이다.

 

AMD 코리아 CPU 세일즈팀 담당자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주요 파트너들과 업그레이드 및 창업을 고려하는 PC방 사업주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고안해 PC방 생태계를 발전시켜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