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건한 기자]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 분석 플랫폼 'MicroStrategy 2019 Update 2'를 공개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19는 하이퍼인텔리전스와 모바일 BI 기능, 페더레이티드 애널리틱스를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이번 Update 2에는 기업 전반의 모든 사용자가 중요한 비즈니스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활용할 수 있는 협업 방식 개선에 주안점을 뒀다. 

이에 따라 Update2는 크게 모바일용, 오피스용, 웹용 하이퍼인텔리전스 제품을 새롭게 포함하고 있다. 모바일 하이퍼인텔리전스는 이제 IOS뿐 아니라 안드로이드도 지원하며 오피스용은 MS 아웃룩을 기반으로 제로-클릭 방식의 문맥 기반 통찰력을 제공한다. 웹용 제품의 경우 다양한 템플릿과 동적 링크를 포함하는 향상된 카드를 제공한다. 동적 링크를 통해 사용자들은 웹상에서 문맥 기반의 정보를 보고, 다른 애플리케이션으로 직접 연결해 업무 효율을 향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클릭(Qlic), 파워 BI, 태블로(Tableau)를 위한 마이크로스트레티지에 대한 여러 개선된 기능을 추가로 제공한다.  ‘Update 2’는 메타 데이터 업데이트나 전체 플랫폼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MicroStrategy 2019’ 플랫폼상에서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