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le to Female 형태의 케이블로 장비 간 길이 연장 가능

[테크월드=정재민 기자] 시스템베이스가 Locking USB 2.0 AM-AF 케이블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2월 국내에선 유일하게 USB 양쪽 모두 Lock 기능이 있는 Locking USB 2.0 AM-AM 케이블 출시에 이어, 이번에는 AM-AF 형태의 케이블을 출시한 것이다.

Locking USB 2.0 AM-AF 케이블

기존 Locking USB 2.0 AM-AM 케이블은 PC와 장비를 직접 연결했는데, 거리상 연장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PC와 장비 사이 거리를 연장 가능하게 하는 AM-AF 형태의 Locking USB 케이블을 추가 제작했다.

시스템베이스의 Locking USB 2.0 AM-AM 케이블과 Locking USB 2.0 AM-AF 케이블을 함께 사용하면, 산업현장에서도 USB가 쉽게 빠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 안정적인 통신이 가능하다.

포스 시스템, 키오스크, 주차관제 시스템, 반도체 검사 장비, 계측기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시중의 모든 USB 커넥터와 호환성이 우수해 다양한 곳에 사용이 가능하다. 일부 제조사에 따라 USB Lock 기능이 제한될 수 있으나 통신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는 것이 시스템베이스 입장이다.

시스템베이스는 기존 USB 상품군에도 Locking USB 케이블을 적용해 산업현장에 좀 더 최적화 중이며, 고객의 요구에 주문 맞춤식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한편, 시스템베이스는 국내 시리얼통신 전문 기업으로 시리얼 카드의 탄탄한 라인업을 보여 왔다. 30여 년 간 시리얼통신 제품을 개발해 온 국내 기업으로, 빠른 기술지원과 A/S가 가능하고 대기업 및 공공기관, 방산업체 등 다양한 거래처들을 확보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