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V50 ThinQ 5G 게임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LG전자, ‘LG V50 ThinQ 5G 게임 페스티벌’ 개최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9.06.23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V50 ThinQ의 압도적 성능과 LG 듀얼스크린의 사용 편의성 알리기 위해 기획

[테크월드=김지윤 기자] LG전자는 26일부터 7월 14일까지 전국 주요 LG베스트샵과 이동통신사 매장 등에서 모바일 게임대회를 실시한다. 
  
게임 대회 종목은 넷마블社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게임 대회가 열리는 LG 베스트샵과 이동통신사 매장을 찾아 게임에 참여하면 된다. 

참가자들은 LG V50 ThinQ로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들과 겨루게 된다. LG전자는 참가자들이 모든 캐릭터와 겨뤄 승리한 시간을 측정해 순위를 매기고, 전체 참가자 중 상위 5명에게 LG V50 ThinQ, 게이밍 모니터, LG 퓨리케어 미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LG전자는 게임 체험존에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메이플스토리M’, ‘포트나이트’, ‘브롤스타즈’ 등의 인기 모바일 게임도 준비, 방문 고객들이 LG V50 ThinQ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출시 후 줄곧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LG V50 ThinQ의 압도적 성능과 LG 듀얼 스크린의 사용 편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