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아나로그 디바이스(Analog Devices, 이하ADI)의 Power by Linear LTM2810 µModule 절연기를 공급한다. 최대 7.5kVRMS의 절연 성능을 제공하는 LTM2810 µModule 절연기는 검사 및 측정 장비, 의료 장비, 전기차(EV)와 하이브리드 전기차(HEV) 시스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계측 시스템에 적합하다.

ADI의 LTM2810 µModule 절연기에는 별도의 논리 공급핀이 포함돼 1.6~5.5V 범위의 각기 다른 논리 수준에서 간편한 인터페이싱을 지원한다. 결합되는 절연기의 양쪽에는 각 3~5.5V 전원장치로 전력이 공급되며, 입력과 출력 논리 인터페이스 간 1분 동안 7.5kVRMS의 절연 성능을 제공한다. 대지전위가 상이한 시스템에 적합한 LTM2810 µModule 절연기는 50kV/µs보다 빠른 공통 모드 과도 전압으로 끊김없는 통신을 할 수 있다.

LTM2810 µModule 절연기는 논리 쪽에 집적된 변압기 드라이버, 절연된 쪽에는 LDO(Low Dropout) 조정기가 배치돼 정류된 변압기 출력을 조정한다. 완전 갈바닉 디지털 절연기기 때문에 회로 외부에 별도의 부품이 필요하지 않으며, SPI와 I2C(마스터 모드만 지원)와 호환되는 버전으로 제공된다. 고속으로 작동하며, 400kHz I2C 절연, 4MHz/ 8MHz SPI 절연, 10MHz 디지털 절연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연면거리 16.2mm, 최대 연속 작동 전압1kVRMS과 1.6kVDC를 가진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