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김지윤 기자] 증강 신원 확인 분야 선도기업인 아이데미아(IDEMIA)가 공공장소 및 사적인 장소에서 보안을 향상시키는 비디오 분석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오그멘티드 비전(Augmented Vision)은 요주의 인물의 신원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사후 조사 속도를 높일 수 있게 한다. 아이데미아가 개발한 이 최신 첨단 기술은 교통 허브(공항, 역 등), 경기장, 공연장, 소매 및 상업용 건물뿐 아니라 보안 문제가 점점 더 증가하는 게임 및 오락 사이트의 보안을 향상시킨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아이데미아의 안면 인식 기술을 포함한 비디오 및 이미지 분석을 위한 심층 학습 및 생체 인식 분야의 오래된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것으로 가장 최근의 미국표준기술연구소(NIST) 벤치마크에서 선도적 위치를 차지한 것이 입증하듯이 안면 인식의 효율성, 확장성 및 정확성을 결합한 솔루션이다. 

오그멘티드 비전은 기존 비디오 관리 솔루션이나 접근 통제시스템에 상관없이 어떤 인프라와도 쉽게 통합할 수 있다. 

아이데미아의 이브 포탈리에(Yves Portalier) 커넥티드 객체(Connected Objects) 사업 부문 총괄부사장은 “오그멘티드 비전은 파트너들이 생체 접근 통제 기능이 있는 기존의 비디오 감시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게 한다. 이 제품은 안면 인식에 기반한 미래의 접근 통제 및 근태 애플리케이션을 혁신할 수 있는 길을 열어 준다”고 말했다. 
  
아이데미아가 광범위한 접근 통제 및 근태 관련 솔루션을 공개하는 보안기기 전시회 IFSEC인터내셔널(IFSEC International)(엑셀 런던[ExCeL London], 6월 18~20일)의 스탠드 IF3130에 오면 오그멘티드 비전을 만나볼 수 있다. 오그멘티드 비전 체험 및 환대(Augmented Vision Experience and Hospitality) 스위트에서 실제적인 시나리오를 갖고 이를 시연해 진정한 몰입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