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라 테크놀로지스, 2019년 비즈니스 전략·신제품 공개
상태바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2019년 비즈니스 전략·신제품 공개
  • 이건한 기자
  • 승인 2019.06.19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이건한 기자] 지브라 테크놀로지스가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국내 기업들의 엔터프라이즈 혁신 지원을 위한 2019년 전략을 발표했다. 이 자리에서는 다양한 산업 전반의 현장 근로자와 작업 공간, 워크플로우 등을 지원하는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신제품과 비즈니스 솔루션이 공개됐다.

ZT600 시리즈 산업용 프린터

ZT600은 미래형 플랫폼에 견고한 내구성과 성능을 겸비한 차세대 XI 시리즈 제품이다. 까다로운 산업용 기기의 조건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돼 장비 고장으로 인한 운영 다운 타임을 최소화했으며, 600DPI의 출력 해상도를 갖고 있다. 또 직관적인 링크 운영체제(Link-OS) 애플리케이션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유지관리를 포함한 모든 작업을 간소화한다.

MC9300·MC3300 핸드헬드 모바일 컴퓨터

MC9300과 MC3300은 안드로이드 기반의 직관적 인터페이스로 물류창고나 유통센터, 생산공장 같은 현장에서 직원들의 빠른 업무 처리 속도를 돕는다.  MC9300은 전후방 카메라 캡처 기능과 광범위한 스캔, 적접 부품 마킹(DPM) 등의 옵션을 제공하며, MC9300의 배터리는 1회 충전으로 이전 MC9200 제품 대비 2배 길어진 수명을 지원한다.

MC3330R 통합 UHF RFID 핸드헬드 리더기 

MC3330R은 긁힘과 균열 방지 성능을 극대화해 다양한 산업 환경에서도 현장 작업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경량 인체공학 디자인을 갖춘 제품으로, 작업자가 한 손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내장된 고용량 Power Precision(파워 프리시젼)+ 배터리는 5시간 이상 지속되며, 현장에서 교체할 수 있다.

DS9900 시리즈 유선형 하이브리드 이미저

특허 출원된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프리즘 인텔리전트 이미징(PRZM Intelligent Imaging) 기술을 기반으로 설계된 이미저 DS9900 시리즈는 고해상도 메가픽셀 센서, 800 MHz 마이크로프로세서와 첨단 소명 시스템 등을 탑재했다. 하이브리드 디자인을 갖춰 핸드헬드와 핸즈프리 스캔이 모두 가능하며, 모드 간 원활한 전환을 지원한다. 해당 시리즈는 업무 환경에 따라 실험용 이나 매장용 모델로 분류하여 사용할 수 있다. 

우종남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한국 지사장
우종남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한국 지사장

한편 우종남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한국 지사장은 “지브라 테크놀로지스는 전자상거래의 증가와 옴니채널 시대로의 변화에 맞춰 기업의 데이터 관리에 주력하고 고객 경험의 가치를 향상할 수 있도록 기업 맞춤형 영업 전략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첨단 기술의 도입과 적절한 활용 여부가 매우 중요하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는 단순한 하드웨어 제조만이 아닌 소프트웨어와 최상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전사적으로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지속적인 변화를 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