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건한 기자] 유니티(Unity) 코리아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함께 비즈니스를 발굴하고 프로젝트를 수행할 전문 기업 모집을 위한 '파트너 리크루팅 프로그램'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게임을 넘어 다양한 산업 분야로 활용 범위를 넓혀가고 있는 유니티 엔진이 각 분야에 전문적인 역량을 가진 파트너들과 협력해 각 기업의 프로젝트 성공을 돕고, 우수 사례를 통해 유니티 엔진의 가능성과 기술 역량을 선보이기 위해 진행된다.

유니티와 함께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는 충분한 기술력이나 노하우, 또는 자체 솔루션을 보유한 기업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자동차, 건설, 제조 등 전통적인 산업 분야와 영화, 애니메이션 등 영상 엔터테인먼트까지 포괄하는 다양한 분야의 신청을 받는다.

또 파트너로 선정된 기업에는 유니티가 발굴한 해당 분야의 비즈니스 참여 기회가 우선 제공되며 공동 마케팅과 홍보의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개발을 위한 유니티 엔진 라이선스와 함께 제품 교육, 기술 워크샵을 지원하는 등 영업과 마케팅, 기술 분야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 모집과 진행은 지금부터 올해 12월까지 계속된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유니티 파트너 리쿠르팅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김인숙 유니티 코리아 대표는 “유니티와 함께 세계가 주목할만한 프로젝트를 함께 만들어갈 역량 있는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유니티 향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모든 산업에서 활용되는 엔진으로서 자리매김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