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중환 기자] 새로운 유형의 암호화 상품 화폐인 엠플포스(Ampleforth)가 비트파이넥스의 토키넥스(Tokinex) 플랫폼에서 진행된 IEO를 통해 자금 모집에 성공했다고 14일 밝혔다.

엠플포스는 독특한 공급 탄력성 프로토콜로 설계된 새로운 유형의 암호화 상품 화폐이다. 엠플포스 토큰의 시장 가격에 따라 토큰의 공급량은 내부 프로토콜 규칙에 따라 24시간 마다 변경된다. 장기적으로는 1 달러의 가치에 근접하게 유지가 되며 탄력적인 공급 특성 때문에 비트코인을 비롯한 다른 암호화폐의 가격 변동성과 낮은 관련성을 지니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엠플포스의 IEO는 지난 13일 오후 8시 비트파이넥스의 토키넥스 플랫폼에서 진행되었으며 약 11초만에 종료되었다. 엠플포스의 총 토큰 공급량 중 10%가 판매되었으며 4백 9십만 달러의 자금을 모집하는 데 성공했다.

엠플포스의 토큰인 엠플(AMPL)은 며칠 뒤에 구매자에게 분배될 예정이며, 분배 이후 비트파이넥스와 이더파이넥스에 상장되어 거래될 예정이다.

에반 쿠오(Evan Kuo) 엠플포스 CEO는 “토키넥스를 통해 성공적으로 IEO를 마감하게 되오 기쁘다”며 “세계 최대 거래소 중 하나인 비트파이넥스에 상장될 엠플포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