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건한 기자] 기업용 인사 · 재무관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제조 기업인 워크데이(Workday)가 6월 20일 서울 테헤란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워크데이의 글로벌 프로그램인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Workday Elevate Seoul)' 행사를 개최한다.

워크데이는 이번 행사에 각 기업의 인사 · 조직책임자가 대거 집결하며, 워크데이의 기술 비전과 혁신 공유, 워크데이의 HCM 솔루션과 다양한 고객사례를 소개한다. 또 기업이 향후 혁신 기업으로 발전해 성공을 거둘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약 350명의 국내 대기업, 다국적 기업, 중견 기업의 인사와 조직관리 책임자, IT 부서의 중간 관리자급 이상의 고객/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워크데이 엘리베이트는 5~6월에 걸쳐 약 2개월간 미국 시카고와 뉴욕을 포함해 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멜버른, 시드니, 홍콩, 도쿄, 싱가포르, 서울 등 전 세계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진행된다.  

이 가운데 서울에서 개최되는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행사에는 롭 웰스(Rob Wells) 워크데이 아시아 사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기조연설자로 나선 성균관대학교 자연과학캠퍼스 기계공학부 최재붕 교수의 ‘사람으로 풀어보는 4차 산업혁명 이야기’, 제임스 크로스(James Cross) 워크데이 제품 전략 부사장의 워크데이 커뮤니티의 모범 사례 및 전략 등이 발표될 예정이다.

워크데이 코리아의 이효은 지사장은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Workday Elevate Seoul)은 인사담당자들이 공통으로 가진 인적관리과 조직관리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관리 효율성을 높일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매출에 영향을 주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하고 공유함으로써 미래의 비전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워크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