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중환 기자] 펀디엑스와 디직스 글로벌(DigixGlobal Pte.)은 펀디엑스 지불 시스템에서의 DGX의 공식 런칭을 3일 발표했다. DGX의 리스팅을 통해 DGX 카드 사용자는 엑스포스에서 DGX를 사용하여 거래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디직스는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세계 최초의 스마트 자산 기업으로서, 개인 투자자들에게 실제 골드바의 출처, 검증 및 스토리지 이동을 관리한다. 투자자에게는 DGX라는 동등한 디지털 증거가 발급된다. 각 디지털 등가물은 싱가포르 또는 캐나다에 있는 디직스의 금고의 실제 금 단위에 등록된다.

디직스는 전통적으로 비유동성 자산의 대체 가능성을 열어주고 미래를 위한 금융 표용의 새로운 길을 만드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펀디엑스는 전자지갑인 엑스월렛, 지불 디바이스인 엑스포스 및 NFC 사용 결제 카드인 XPASS 카드로 구성된 지불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이 공식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디직스는 파트너, 기업, 고객에게 3,000장의 맞춤형 XPASS 카드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싱가포르 전역의 펀디엑스 가맹점에서 DGX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물리적인 금 자산의 출처, 이동 및 저장을 역동적으로 확인하기 위해 블록체인을 적용하는 철학에서 우리는 전통적인 자산 단계를 넘어서는 가치 교환의 수단으로 더욱 융통성있게 활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았다. 엑스포스를 통해 블록체인의 안전성과 책임성을 보여주는 실용적이고 유용한 결제 옵션을 선보일 계획이며 이 모든 프로세스는 미래 세대를 위한 금융 포함 정신을 포함한다.”고 디직스 글로벌 COO이자 공동 창립자인 숀 디졔가 전했다.

잭 체아 펀디엑스 공동설립자이자 CEO는 “기술 개발자의 혁신을 할 수 있도록 하고 기업이 블록체인 요소를 통합하게 하는 것은 펀디엑스 비전의 핵심"이라며, "가맹점에 더 많은 지불 유연성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목표는 재무 통합 및 자산 유동성에 대한 디직스 글로벌의 비전과 일치한다. 이 파트너십은 싱가포르의 스마트 시티와 현금 없는 지불 미래를 보완하는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