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상업용 eSPI-to-LPC 브리지 ECE1200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칩, 상업용 eSPI-to-LPC 브리지 ECE1200 출시
  • 선연수 기자
  • 승인 2019.05.2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개발자들이 eSPI(Enhanced Serial Peripheral Interface) 표준을 구현하면서도 레거시 LPC(Low Pin Count) 장비에 대한 대규모 투자를 보전할 수 있도록,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eSPI-to-LPC 브리지 ECE1200을 선보였다.

 

 

ECE1200 브리지로 보드에서 레거시 LPC 커넥터와 주변장치들을 이용해 eSPI 표준을 구현함으로써 개발 비용과 위험 요소를 크게 줄일 수 있으며, 현재 LPC에서 eSPI 버스 기술로의 전환에 따른 개발 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산업용 컴퓨팅 장비 애플리케이션은 초기 투자 비용이 상당해, 제품의 수명이 중요하다. ECE1200은 제품 수명을 오래 유지하는 동시에, 차세대 칩셋과 CPU를 활용하는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이 필요로하는 eSPI 버스 기술을 구현한다. 이 기술은 산업용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집중 검증 과정과 주요 프로세서 업체들에 의해 성능이 검증됐다.

ECE1200은 대기전류가 낮은 모던 스탠바이(Modern Standby) 모드를 지원해, 컴퓨팅 개발자들은 운영비용을 낮추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으며, 사용자가 최신 기기에 기대하는 기능들을 간편하게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ECE1200은 손쉬운 구현이 가능해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요구하지 않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