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보안 직무 소개와 실무자 멘토링 및 사내 주요시설 관람 진행

[테크월드=이승윤 기자]안랩은 지난 5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 간 판교 사옥에서 서울여자대학교 정보보호학과 대학생 50명을 대상으로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안랩 견학 프로그램은 IT 및 보안에 관심이 많은 고등학생 및 대학생 등에게 올바른 보안지식을 전달하고 진로 설계에 대한 멘토링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올해 1월부터 약 400여명의 학생이 참가했다. 안랩이 2006년부터 연 1~2회 대규모로 개최하던 청소년 보안교육 프로그램 ‘V스쿨’을 연중 다회 견학 프로그램으로 전환한 형태다.

안랩이 서울여자대학교 정보보호학과 대학생 50명을 대상으로 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출처 안랩

이 날 안랩은 견학 참가자들에게 국내 보안산업의 흐름과 맞닿아 있는 안랩의 역사와 다양한 보안 직무를 소개하고, 실무자와 직접 만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멘토링을 제공했다. 참가자는 안랩의 제품과 성장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시관과 보안관제센터(SOC, Security Operation Center) ∙ QA(Quality Assurance)룸 등 실제 업무 공간을 둘러보는 시간도 가졌다.

안랩 사회가치실현팀 인치범 상무는 “안랩은 학생들이 정보보안 분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구체적으로 진로를 설계할 수 있도록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국내 대표 보안기업으로서 안랩 임직원의 지식과 경험을 학생들에게 전달하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