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램리서치매뉴팩춰링코리아(Lam Research Manufacturing Korea)가 지난 24일 국내 생산 모듈 5000호기 출하 달성을 기념하는 자리를 가졌다.

 

 

 

2011년 설립 이후 국내 생산량을 지속적으로 증가시켜왔으며, 보다 다양한 제품군의 출하량을 늘려왔다. Coronus 플라즈마 베벨 클린 모듈, ALTUS 텅스텐 증착 모듈, 증착·식각을 위한 전공정 핸들링 장치와 Reliant의 식각 챔버, Advanced Standalone Strip modules(Argos) 등 주요 반도체 프로세스 모듈을 생산하는 중이다.

본 행사에는 램리서치코리아 서인학 회장, 램리서치매뉴팩춰링코리아 이체수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협력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서인학 회장은 “램리서치매뉴팩춰링코리아는 램리서치의 제조 역량을 확대하고, 국내 고객들이 신속하고 원활하게 반도체를 생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장비, 부품 국산화를 위한 램리서치의 노력으로 5000호기 출하를 달성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체수 사장은 “8년이라는 짧은 기간 내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건, 안정적인 부품 공급을 위해 노력한 국내 협력사들의 지원과 높은 품질을 위해 열정과 헌신을 다해 준 임직원들 덕분”이라고 덧붙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