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건한 기자]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가 성년의 날을 기념해 맥 PC와 아이패드 등을 구매하는 성년·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27개 윌리스 오프라인 매장은 올해 성년을 맞은 2000년생 고객이 맥북프로나 맥북에어를 구입할 경우 롯데상품권을 최대 20만원까지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7일부터 20일까지다. 

신사, 잠실, 월드타워, 명동, 김포공항, 수원, 일산, 인천터미널, 평촌, 부산 본점, 광복 등 11개 오프라인 매장은 20일 하루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성년임을 인증할 경우 인케이스 백팩 5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성년 이상의 모든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는 전국 27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이패드 제품을 구입할 경우 윌리스 x 레인보우베어 디자인 그립톡을 ▲애플워치 구매 시에는 영화 ‘로켓맨(6월 개봉 예정)’을 관람할 수 있는 예매권 2매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7일부터 각 지점 사은품 소진시까지다. 

이 밖에도 윌리스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구형 애플 제품 반납 후 새 제품 구매 시 최대 7만원의 추가 보상, 맥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구매 시 맥용 애플케어 제품 20% 할인 등 상시 혜택도 이벤트 기간 중 계속해서 제공한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