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건한 기자] 다쏘시스템이 자사의 '드림인턴십'을 통해 2019년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공개 채용 모집을 시작한다.

이번 드림인턴십 채용 모집은 ▲영업 ▲기술영업 ▲경영지원 분야로, 후보자의 역량과 평과 결과에 따라 배치된다. 지원 기간은 5월 31일까지 이메일 원서 접수를 하고 있으며, 채용 절차는 영어, 인적성 검사와 1차 면접, 그리고 대표이사 최종 면접 과정을 거쳐 진행된다.

최종 선별된 인턴은 7월부터 약 6개월간의 기간 동안 프로젝트 수행과 부서 지원 업무를 하게 될 예정이며, 내부 업무 평가 후 최종 선발된 인원은 2020년부터 정규사원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한편 다쏘시스템은 ‘드림인턴십’ 프로그램을 2016년부터 실시해 왔으며, 신입 인재 발굴과 육성을 목표로 한다. 또한 다쏘시스템 최초로 한국 지사에서 도입한 드림인턴십 프로그램은 본사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아 2018년부터 호주의 해커톤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2019년에는 아시아 내 일본, 중국, 인도 등 전 거점에서 벤치마킹해 운영될 예정이다.

다쏘시스템의 드림인턴십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쏘시스템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를 통해 채용 안내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