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건한 기자] Moxa가 자사의 산업용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인 'MXview'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사용자가 MXview를 IT와 OT 시스템으로 손쉽게 통합할 수 있게된 것과 대규모 네트워크 관리 기능이며, 사용자 편의를 위한 UI 개선도 함께 진행된다.

MXview의 웹 위젯은 사용자가 MXview를 SCADA 시스템이나 기타 웹 기반 앱으로 통합할 수 있는 URL을 제공한다. RESTful API를 활용해 OT 애플리케이션으로의 통합뿐 아니라, IT가 엔지니어가 대시보드에서 산업용 네트워크를 제어하고 유지보수 과정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옵션도 지원한다.

네트워크 관리 측면에서는 사이트당 최대 2천 개의 네트워크 디바이스를 포함한 최대 10곳의 사이트를 중앙에서 모니터링할 수 있다. 이에 대해 Moxa 제품 책임자인 테오 라이(Theo Lai)는 MXview를 "IIoT가 확산됨에 따라 점점 더 커지는 산업용 대규모 네트워크에 대한 요구를 충족하도록 확장성에 주안을 두고 만들어진 관리 툴"이라고 밝혔다.

또한 네트워크 관리 간소화를 위해 사용자가 메인 대시보드에서 원하는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게 됐으며, 웹 브라우저상에서 네트워크에 연결된 디바이스를 모니터링하는 기능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네트워크 디바이스와 물리적 연결을 자동으로 식별하고 시각화하며, 이벤트 감지와 통보, 임계 값 지속시간 등을 설정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