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야 홈리스 센터에서 독거노인들 초청하여 송편 나눔 행사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의 에릭 리제 사장과 임직원들은 광야 홈리스 센터를 직접 찾아 영등포역 인근 쪽방촌에 거주하는 독거노인들 50여명과 함께 직접 송편을 빚으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2009년 2월부터 광야 홈리스 센터가 위치한 영등포 광야교회에서 매달 노숙자를 위한 급식 봉사활동을 펼치며 저소득 구민들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여 왔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의 에릭 리제 사장은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일은 수익을 추구하는 것 못지않게 중요한 일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일회적인 지원이 아닌 지속적인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사회적 책임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올해 4월 세계적 기업윤리연구소인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가 주관하는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100대 글로벌 기업'에 선정된바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소개
전력제어, 데이터센터, 산업자동화, 빌딩제어, 물리보안(Physical Security)등의 다양한 산업군을 위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최대 에너지 관리 전문기업이다.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100,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최적화된 에너지 관리를 통해 확실하며 믿을 수 있고 효율적인 에너지 공급에 힘쓰고 있으며 2010년 196억 유로의 매출을 달성하였다.  슈나이더일렉트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chneider-electric.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상표는 해당 기업의 소유 재산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