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디자인은 최대 11.6인치의 대형 터치스크린과 엔비디아 테그라(Tegra) 모바일 슈퍼 칩을 위한 싸이프레스의 싱글 칩 트루터치 (TrueTouch)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다.


엔비디아 테그라는 지금까지는 전혀 경험해보지 못한 슈퍼 휴대폰과 태블릿의 새로운 물결을 예고했다.


세계 최초의 모바일 듀얼-코어 CPU와 함께 테그라는 하드웨어 가속 플래시로 전체 웹을 전달하고, 엔비디아 지포스(GeForce) GPU로 HD 비디오와 콘솔 품질의 게임을 제공한다.


새로운 고성능 CY8CTMA884 트루터치 솔루션은 최대 11.6인치의 대형 멀티터치 터치 스크린을 위한 최초의 싱글 칩 컨트롤러이다. CY8CTMA884 제품군은 화면에서 최대 884 nodes 지원으로 60 센싱 I/O 채널을 제공하며 이는 업계에 있는 그 어떤 싱글-칩 솔루션 보다 많은 것이다.


추가 센싱 채널은 더 큰 정확성, 선형성, 작은 크기 손가락 지원과 여러 개의 손가락이 가까이 함께 있는 것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위해 필수적이다. 이 솔루션은 10개의 손가락 터치 지원, 저전력 소모, 그립 및 손바닥 배제, 높은 정확성 및 빠른 스캔 시간 등을 제공한다.


"엔비디아 테그라 프로세서와 싸이프레스의 트루터치 싱글-칩 솔루션은 경쟁에서 앞선 제품들이며, 그 결과는 시장에 있는 최고의 성능을 가진 태블릿의 일부 제품들일 것 입니다."라고 임영도 싸이프레스 코리아 지사장은 말했다.


"싸이프레스는 터치스크린 기술의 리더 중 한 업체이며, 우리는 테그라로 곧 출시될 태블릿에 뛰어난 터치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싸이프레스와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 합니다. 고객들은 이제 간편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적은 전력을 사용하는 태블릿을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고 빌 헨리(Bill Henry) 엔비디아 테그라 플랫폼 관리담당 이사는 말했다.


싸이프레스 트루터치(TrueTouch)
유연한 트루터치 솔루션으로 인해 고객들은 턴키 모듈을 구매하지 않고도 우수한 솔루션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다. 고객들은 선호하는 파트너 업체들로부터 터치 센서(유리나 필름)와 LCD 이용을 선택하고 다양한 두께의 표면을 평면에서 곡선에 이르기까지 혁신적인 기계 설계를 개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트루터치 디바이스는 노이지 RF와 LCD 환경에서 완벽한 작동을 가능하게 해주는 캐패시티브 센싱 특허 기술로 싸이프레스의 뛰어난 노이즈 내성 기능을 제공한다. 트루터치 솔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사이트를 참조할 수 있다. (www.cypress.com/go/TrueTouch)


싸이프레스는 고객들에게 제품의 빠른 시장 출시와 탁월한 시스템 가치를 제공하는 고성능의 혼합-시그널 프로그래머블 솔루션 제공 업체이다. 싸이프레스가 공급하는 제품들은 PSoC Programmable System-on-Chip 제품군과 고전압 및 LED 조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PowerPSoC 솔루션, 터치 스크린을 위한 캡센스(CapSense) 터치 센싱 및 트루터치 (TrueTouch) 솔루션 등과 같은 파생 제품들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싸이프레스는 멀티미디어 휴대폰에서 연결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켜 주는 고성능 웨스트브리지 (West Bridge) 솔루션을 포함한 USB 컨트롤러의 세계적인 기업이다. 아울러 싸이프레스는 고성능 메모리 및 프로그래머블 타이밍 디바이스 분야의 주도적 업체이기도 하다. 싸이프레스는 컨슈머, 휴대폰, 컴퓨테이션, 데이터 통신, 자동차, 산업 및 군사 분야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http://www.cypress.com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