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미국 수출 관리 규정은 이들 디바이스를 ECCN# 3A001에서 덜 엄격한 ECCN# 3A991로 재분류했다. 새로운 분류 기준에 따라 엔지니어들은 시장에서 자유롭게 경쟁할 수 있는 고성능 제품의 개발 및 수출을 위해 리니어 ADC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리니어 테크놀로지는 시스템 성능을 최대화 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고성능, 저전력 ADC를 제공한다. LTC2207-14 14비트 105Msps ADC는 고성능 통신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77.3dB SNR 및 98dB SFDR 성능을 달성했다.



LTC2202(16비트 10Msps)의 81.6dB SNR 및 100dB SFDR 성능은 CCD(charge-coupled device) 및 적외선 카메라, X-레이 및 세포분석기(cytometry) / 분광학(spectroscopy)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이제 중국 및 러시아의 설계자는 최저 전력을 위해 병렬 출력의 듀얼 LTC2145-14 ADC 제품군 또는 직렬 LVDS 출력의 LTC2268-14 듀얼 ADC 및 LTC2175-14 쿼드 ADC와 같은 14비트 25Msps ~ 125Msps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 제품들은 1.8V 서플라이로부터 메가 SPS(sample per second) 당 약 1 mW를 소모한다.


매우 낮은 전력을 소비하면서도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여, 휴대형 테스트 및 측정 기기, 레이더/라이더(LIDAR), 의료용 영상장비, PET/SPECT 스캐너, 군사용 라디오, 스마트 안테나 시스템 및 저전력 통신 시스템 범위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서 휴대성을 유지할 수 있다.
 리니어 테크놀로지는 고성능 ADC의 완벽한 포트폴리오뿐만 아니라 높은 동적 범위의 듀얼 저전력 믹서 LTC5569 및 LTC5590/91/92/93 제품군, 직접 변환 모듈레이터 및 디모듈레이터, VGA, 필터, 전력 검출기, 저왜곡 앰프 및 차세대 무선 기지국 및 고성능 라디오를 위해 완벽한 신호 체인 수신을 제공하는 ADC 드라이버를 포함한 광범위한 RF 믹서를 제공한다.


심도 있는 신호 체인 설계 지식으로 설계 방향을 제시하고 짧은 설계 주기 및 빠른 제품 출시 보장을 위해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숙련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 팀이 리니어의 고객들을 지원하고 있다.
제공되는 ADC 제품들은 www.linear.com/hsadc_nolicense 참조. 
리니어 테크놀로지 회사소개S&P 500 기업인 리니어 테크놀로지(Linear Technology Corporation)는 30여 년간 전세계 주요 기업들을 위해 광범위한 라인의 고성능 아날로그 집적 회로를 설계, 제조 및 판매해오고 있다. 리니어 테크놀로지의 제품들은 통신, 네트워킹, 산업, 자동차, 컴퓨터, 의료, 계기 장비, 가전, 군사 및 항공우주 시스템에서 디지털 전자기기와 아날로그 세상을 이어주는 중요한 역할을 제공한다. 리니어 테크놀로지는 현재 전력 관리, 데이터 변환, 신호 컨디셔닝, RF, 인터페이스 IC 및 µModule 서브시스템을 생산하고 있다. LT, LTC, LTM, µModule 및 는 Linear Technology Corp의 등록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