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소닉 마이크로폰은 고급 휴대폰 뿐만 아니라 많은 노트북, 헤트셋 디지탈스틸 카메라등을 포함한 소비자 전자기기에 들어간다.
 



노울스는 2003년에  첫 MEMS 마이크로폰 선적을 시작한 이후 줄곧 압도적인 시장점유율을 보여왔다. 노울스는  2010년 소비자 전자 & 모바일기기 TOP10  MEMS 공급업체중 전세계 3위에 랭크되었으며(출처: IHS iSuppli Research, 2011년 2월)  세계 1위의MEMS 기반 실리콘 마이크로폰 제조업체이다. 



2009년 8월에 첫 10억개 선적 이후, 노울스는 혁신, 디자인 그리고 음향산업 분야에 있어서 생산의 규모화 등으로 휴대폰 시장을 이끌어 왔다. 노울스는 기념비적인 MEMS 마이크로폰 10억개 선적을  달성하는데 6년여의 시간이 걸린데 비해,  20억개 선적은 약 18개월만에  달성하였다. 



 "싸이소닉 마이크로폰을 처음 시장에 내놓았을때, 우리는 우리가 아주 특별한 제품을 개발했음을 알았다." 라고 마이크 아델(Mike Adell), 노울스 어쿠스틱스 부사장이자 총괄매니저는 말했다. "노울스는 임직원 모두와 중요 부품 공급업체들의 헌신을 통하여, 고객사들로부터의 시장 요구에 귀기울이고, 그들에게 증대된 가치를 불러오는 혁신적인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사업을 키워왔다. "
고객들의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노울스는 2004년 중국 쑤저우에 80,000m² 싸이소닉 생산 전용 최신 제조 시설을 오픈하여 하루에 수백만개 이상의 마이크로폰을 생산하고 있다. 노울스는 향후 성장을  뒷받침 하기위해 생산능력을 확대할 수 있는 추가 지역을 물색중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