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번의 푸시만으로도 안전하고 쉬운 접속력을 유지하는 특허 기술
- 산업용, 석유화학 기계용뿐 아니라 식음료 생산용 장비에도 적용

Ultra-Lock 커넥션 시스템은 래디얼(방사형) 씰과 잠금 부위를 통합한 몰렉스의 독특한 설계로서 특허 받은 Push-to-Lock 테크놀로지를 적용하고 있다. 이 기술은 진동•기계적 충격으로 인한 접속 신뢰성의 저하, 신호의 중단, 데이터의 오출입력, 단속적인 다운 타임 발생의 리스크 등을 감소시켜 안전하고 쉬운 커넥터 조작을 가능케 한다.
 

이 기술을 채택한 Ultra-Lock 커넥터는 불안전한 환경에서도 입력 신호의 중단없이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이 신제품은 높은 신뢰도의 접속을 유지함으로써 생산 라인의 다운 타임 현상을 감소할 뿐 아니라 생산성도 향상시킨다.


이 커넥션 시스템은 시스템 상에서의 접속에 추가적인 툴작업 없이 단 한 번의 푸쉬만으로도 쉽고 간단히 접속을 가능케 한다. 애플리케이션으로는 소재 처리 장치, 자동화 시스템, 하역기계, 석유화학용 장비 뿐 아니라 식음료업계용 장비들이 있다.


모바일, 텔레콤, 자동차 산업 분야에 신뢰성 있는 커넥터 제품을 공급해 오고 있는 한국몰렉스는 'Food & Beverage Campaign'을 통해 식음료업계에도 자사의 제품이 적용되고 있음을 알리고 있다. 특히, Ultra-Lock 커넥터는 습기로부터 안전한 IP69K 방수기능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기존에 사용하던 포맷에서도 적용이 가능하므로 식음료업계용 장비 제품에서도 특히 크게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몰렉스 대리점 영업팀의 임응순 팀장은 "몰렉스의 커넥터 제품이 산업용 제품 외에 식음료 관련 장비 및 시스템에도 많이 적용되고 있지만 그 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다"며 "이번 Ultra-Lock 커넥션 출시를 계기로 'Food & Beverage Campaign' 을 통해 당사의 제품을 관련 업계에 널리 알려 업계 선두 주자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자리매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국몰렉스 회사 소개
몰렉스는 커넥터 전문 제조사로, 데이터 통신, 통신, 가전 제품, 공산품, 자동차, 의료, 군수산업, 조명 및 솔라 시장 등 다방면에서 커텍터 솔루션을 제공한다. 1983년 창사 이래 16개국에서 총 39개의 제조시설을 갖추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mole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