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되는 건축물 온실가스•에너지 목표관리제에 대응한 에너지경영시스템 확립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고, 이를 위하여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진단하고 개선하는 에너지 관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이번 세미나에서 이러한 친환경 에너지 관리에 대한 수요에 부응하는 EMS(에너지 관리 서비스) 시스템과 이를 도입한 구체적이고 실증적인 성공 사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에코아이는 건축물 온실가스 및 에너지 목표관리제에 대한 구체적인 대응 방안에 대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의 에릭 리제 사장은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지난 해 ㈜에코아이와 기후변화 대응 및 에너지 관리 분야 파트너쉽을 체결한 이래로 양사의 비즈니스 협업을 통한 시너지를 창출하고자 노력해 왔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환경선진국 실현을 위한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다양한 에너지 관리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chneider Electric 소개
전력제어, 데이터센터, 산업자동화, 빌딩제어, 물리보안(Physical Security)등의 다양한 산업군을 위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최대 에너지 관리 전문기업이다. 전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100,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최적화된 에너지 관리를 통해 확실하며 믿을 수 있고 효율적인 에너지 공급에 힘쓰고 있으며 2010년 196억 유로의 매출을 달성하였다. Schneider Electric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chneider-electric.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상표는 해당 기업의 소유 재산이다.


에코아이 소개
21세기 환경선진국 실현을 선도하고 기후변화 및 지속가능 경영 선도기업으로 기후변화 관련 비즈니스로서 교토 메커니즘의 원리인 CDM, 탄소배출권거래센터, 지속가능디자인&리서치센터, 저탄소건축사업본부, 에너지진단 &ESCO사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에코아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ecoey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상표는 해당 기업의 소유 재산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