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인터그레이티드프로덕트(Maxim Integrated Products)는 최대 64개 키에 대한 다중 키 누름/해제 (press/release) 검출 기능뿐 아니라 별도의 8개 GPIO/LED 드라이버와 향상된 ESD 보호 기능이 내장된 키 스위치 컨트롤러 MAX7360을 출시했다. 각각의 누름/해제에 대한 개별 키 코드가 FIFO 레지스터에 저장되어 다중 키 스위치 동작에 대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GPIO/LED 드라이버는 키패드 백라이팅, LED 표시기 또는 먼 거리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포트 확장을 위해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내장된 ±8kV IEC 접촉 방전 및 ±15kV IEC 공기 간극 방전 ESD 보호 기능은 공간을 절약하고 외부 보호 부품에 드는 비용을 절감한다. 키보드 제어와 백라이팅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MAX7360은 스마트폰, 휴대전화, 포켓 PC 및 기타 휴대용 가전기기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8개 GPIO/LED 드라이버는 256스텝 PWM 제어를 통한 정전류 및 개별 포트 휘도 조정 기능을 제공한다. 이들 I/O 중 2개는 개별 디바운스 및 인터럽트 조건이 사용되는 로터리 스위치로부터 입력을 디코딩하도록 구성할 수 있다.

MAX7360은 -40°C ~ +85°C의 넓은 온도 범위에서 동작하며 5mm x 5mm, 40핀 TQFN 및 36범프 웨이퍼 레벨 패키지(WLP)로 제공된다.

Maxim Integrated Products는 고성능 반도체 제품을 설계, 생산하는 상장 회사이다. 창립 이래 25년이 넘도록 고객의 제품에 부가 가치를 창출하는 혁신적인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공급하는 것을 기업의 사명으로 추구하고 있다. 현재 Maxim은 산업, 통신, 가전 및 컴퓨팅 시장을 대상으로 6100개 이상의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Maxim은 2009회계연도에 16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포춘 (Fortune) 1000대 기업으로서 나스닥 (Nasdaq) 100, 러셀 (Russell) 1000, MSCI USA에 포함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korea.maxim-i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