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박진희 기자] SK텔레콤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Tworld 인천지점을 전도유망한 청년 작가의 작품을 전시하는 ‘청년갤러리’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17일 밝혔다.

‘청년갤러리’는 고객에게 휴대폰 업무를 보며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신진 청년 작가에게는 자신의 작품을 전시하고 알리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SK텔레콤은 청년 작가 선정을 위해 문화 예술 사회적 기업 <위누>와 손잡았다. <위누>는 작가와 대중이 보다 쉽게 소통할 수 있는 문화예술 소셜 플랫폼을 운영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지금까지 약 1천여명에 달하는 신진 작가의 작품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전시를 통해 대중에게 소개한바 있다.

‘청년갤러리’에 작품을 전시하는 첫 번째 주인공은 ‘유지희’ 미술 작가다. SK텔레콤 측은 “현대적인 공간 속에서 자연의 이미지를 더해 새로운 시작과 생명을 표현하는 유 작가의 작품 세계가 새롭게 탄생하는 ‘청년갤러리’의 이미지와 부합해 1호 작가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유지희 작가는 “청년 작가의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주신 SK텔레콤 측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 싶다”며, “청년갤러리가 국내 수많은 청년 작가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기회로 지속 확대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유 작가의 작품은 4월17일부터 6월 말까지 Tworld 인천지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소개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