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박진희 기자] 엘솔컴퍼니가 맥브레인즈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소비자들에게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으로 거듭나는 데 있어 맥브레인즈의 온∙오프라인을 폭넓게 아우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판단했다.

엘솔컴퍼니 노승욱 이사(우)와 맥브레인즈 이재환 대표(좌)가 지난 15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맥브레인즈 본사에서 토탈 미디어 커머스를 위한 MOU를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엘솔컴퍼니와 맥브레인즈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온∙오프라인 미디어 커머스와 미디어 채널 개발에 협력하기로 합의했으며,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마케팅을 공동으로 진행하고 미디어 커머스 관련 빅데이터를 함께 구축하는 등 시장 내 시너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네트워킹 협업을 바탕으로 글로벌 매출 성장 가속화에 기여하고, 미디어 커머스 시장 선두주자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엘솔컴퍼니 노승욱 이사는 “미디어 커머스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하고, 보다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맥브레인즈와 MOU를 체결하게 되었다”며 “맥브레인즈와의 만남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디어 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