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웍스코리아, 최신 기술 종합 컨퍼런스 ‘매트랩 엑스포 2019 개최
상태바
매스웍스코리아, 최신 기술 종합 컨퍼런스 ‘매트랩 엑스포 2019 개최
  • 이건한 기자
  • 승인 2019.04.09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이건한 기자] 테크니컬 컴퓨터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매스웍스코리아가 오는 4월 23일(화)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매트랩 엑스포 2019(MATLAB EXPO 2019)’를 개최한다. 매트랩 엑스포는 엔지니어, 과학자, 연구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업계의 최신 기술 트렌드에 대한 서로의 연구 성과와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행사다. 또, 매트랩(MATLAB), 시뮬링크(Simullink) 제품군의 최신 업데이트 소식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매트랩 엑스포 2019’에서는 매스웍스의 크리스 헤이허스트(Chris Hayhurst) 컨설팅서비스 이사가 ‘인공지능의 인텔리전스를 넘어서’를 주제로, 현대기아자동차 ICT 본부장인 서정식 전무가 ‘자동차 연결의 초월성과 빅데이터’를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엔지니어링 데이터 애널리틱스 ▲인공지능과 딥러닝 ▲제어 및 임베디드 시스템 ▲센서 신호처리 및 무선기술 ▲테크 토크 스페셜(Tech Talk Special) 등 5개 트랙에서 25개 이상의 기술 세션이 준비돼 있다. 매스웍스코리아는 매트랩 엑스포 참가자들이 기술의 실제 사용 사례와 최신 매트랩, 시뮬링크의 주요 기능을 익힐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참가자들은 솔루션 데모를 확인하거나 실제 핸즈온 실습을 위한 인터랙티브(interactive, 쌍방향) 기술 쇼케이스에도 참여할 수 있다. 본 행사의 상세한 내용과 참가 등록에 대한 정보는 매트랩 엑스포 2019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