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상된 네트워크 커버리지와 용량으로 초고속 Wi-Fi 속도 구현

[테크월드=김지윤 기자] 에이수스 코리아(ASUS Korea, 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는 4월 15일 자사의 게이밍 전문 브랜드 ASUS ROG(Republic of Gamers)를 통해 최신 Wi-Fi 6(802.11ax) 규격을 지원하는 ROG GT-AX11000 유무선 공유기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ROG GT-AX11000 공유기는 Wi-Fi 속도를 대폭 개선 및 커버리지 향상, 초고속 데이터 전송 등의 신기술이 포함된 제품으로 최신 Wi-Fi 6(802.11ax) 규격을 지원하는 게이밍에 특화된 게임용 공유기이다. 

해당 제품은 최고 수준의 OFDMA 속도, 80% 이상 넓어진 수신 커버리지와 Target Wake Time 기능을 제공하며 트리플 게임 네트워킹 가속, 다이나믹 채널 선택(DFS) 기능, Open NAT, 게임 레이더를 탑재해 ROG브랜드 다운 게이밍에 특화된 기능을 고루 갖추었다. 또한 강력한 64비트 1.8GHz 쿼드 코어 프로세서 기반으로 사용자 및 사용량이 많은 환경에서도 원활한 성능을 구현하며 2.5G 이더넷 포트로 고속 유선 연결을 제공한다. 

802.11ax는 기본의 802.11ac보다 최대 2.53배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로 최대 1만1000Mbps의 초고속 전송이 가능한 규격으로 하위 호환된다. OFDMA로 한 채널을 통해 여러 장치의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멀티 알고리즘이 적용되어 대시 시간이 단축되었으며 80% 넓어진 송수신 범위를 제공한다. 

또한 무선 기기간 데이터 송수신이 없을 경우에는 전력 소비를 최대 7배까지 줄여 배터리 수명을 크게 향상시킨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